근태관리 솔루션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고 감동을 주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IT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근무 정책, 사용자 별 근무시간관리를 하는 능동적 근태관리시스템

“전문적인 근무시간관리 시스템 (Web)”

개인화된 근무시간 관리, 스케줄 등록, PC제어 현황 등 관리

개인화된 주 / 월 / 연장 / 유연근무 정책 등 근무시간 관리
다단 결제라인, 긴급결제, 자동 승인 등 다양한 전자결제 기능 제공

간편한 전자결제 제공으로 휴가, 출장, 휴일 근무 등 관리

직원관리, 인사정보, 요일, 근무시간, 초과 설정 등 다양한 현황 관리, 통계, 보고서 출력, 정보출력 제공

직원별, 부서별, 사업장별 인사정보, 요일, 근무시간, 자리비움 관리 등 다양한 현황 관리, 통계, 보고서 출력, 정보출력 제공

회사 근무정책, 타입, 휴일 설정에 따른 편리한 캘린더 설정으로 편리한 정책 운영
다양한 근무정책 추가로 임직원의 유연한 근무타입 선택 가능

한눈에 파악되는 조직 연동으로 부서별 정책 관리, 전자결제 제공

사용별 근무시간에 맞춰진 PC OFF 통제 정책 설정
최대근무시간 설정, 휴게시간, 이석관리, 긴급사용 등 다양한 근무관리 기능 설정
GPS를 통한 근무지 관리로 현장 근무직원들의 근무현황 파악(옵션)
앱을 통한 근무시간 관리, 관리자 승인, 현장 출 퇴근

연장근무, 심야근무에 따른 근무수당 설정 가능, 근무시간 연동에 따른 수당 반영 (옵션)

1 + 1 =3 의 컨버전스 제품으로 확장성, 유연성있는 근무시간 준수 시스템 구축 제공

“PC OFF 를 강제한다고 근무시간이 준수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스스로 스케쥴을 설정하고 시간을 지키기 위해 강제 종료 Agent 가 지원을 해야 합니다.